보라매병원-한국장기조직기증원, ‘슬기로운 기증생활 생명나눔 응원 캠페인’ 진행

이금희 기자 | 기사입력 2021/11/19 [10:04]

보라매병원-한국장기조직기증원, ‘슬기로운 기증생활 생명나눔 응원 캠페인’ 진행

이금희 기자 | 입력 : 2021/11/19 [10:04]

▲    

[웰스데일리 이금희 기자]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원장 정승용)과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지난 15일 생명나눔 활성화를 위한 ‘슬기로운 기증생활 생명나눔 응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이 주관하는 이번 캠페인은 국내 장기기증 및 인체조직기증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병원과 의료진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부별로 총 15개 의료기관을 선정 및 방문하며 커피를 제공하는 커피트럭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보라매병원은 지속적인 뇌사추정자 통보 및 뇌사장기기증을 위한 노력과 함께 국내 기증 활성화를 위한 홍보와 평가에도 앞장서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캠페인 대상 의료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이후 지난 15일 보라매병원 의료진에게 커피를 나누어주는 행사가 진행됐다.

 

보라매병원 장기이식센터장 정인목 교수는 “이번 캠페인을 진행해주신 한국조직기증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장기기증과 인체조직기증 활성화에 지속 기여하는 보라매병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